완성본이 아닙니다. 하지만 가가라이브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과거에서 현재까지의 인물열전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매일 업데이트를 해서 완성할 것이니. 재미삼아 봐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끊기가 없는 사람인지라 하루에 3명씩 정리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전생슬 : 리무르 템페스트 (가가ID: 미미토끼)

가가라이브 사이트의 관리자이다. 그의 주요 활동은 감시이며, 게시판 글을 보며 불만 접수, 고객응대 등을 한다.

방채팅 개설의 승인을 담당하는 그는 유저들 사이에 "지맘대로 승인"이라는 클레임 아닌 불평을 듣고 있으며, 잦은 휴가와 데이트 스케줄 등으로 인하여 가가유저들을 방생하며 관리한다는 철학을 내비쳐 오고 있다. 방생 당한 느낌을 받아온 몇몇 유저들 중 '친절한이요씨'는 2018년에 적폐청산이라는 키워드를 들고나와 미미토끼에게 불량유저 채팅방을 숙청하자는 건의를 상소하였으나, "운영진은 회원간의 대화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라는 답변만 남긴체 이요씨의 건의를 묵살한 바 있다. 이러한 점을 보았을 때 현재 미미토끼는 무리를 두지 않고 좌의정, 우의정이란 자리를 공석으로 남긴체 홀로 방생 관리를 해오고 있는 실정이다.

 


 

※원펀맨 : 전율의 타츠마키 (가가ID: 리리카)

일본 문화에 동경이 많은 여성으로써, 과거 "♨ HOT SPRING ♨ 채팅방"의 실소유주이다. 

2014년에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남성 팬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으며, 2015년에는 "가가여신"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할 정도로 최고의 인기와 인지도를 쌓아갔다. 리리카의 성격은 남성 편협이 심한 성향이다. 남성의 말투에서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는 것을 알아차리면 퇴짜를 놓기 일수 였으며, 자기가 인정한 몇몇 지인들과 핫 스프링방에서 대화를 할 수 있는 권한(좆목)을 부여했다. 차가운 듯하면서 냉소적인 그녀의 성격에 이끌리는 남성이 많았으며, 실제로 만나고 싶어하는 사생팬들이 있을 정도였다.



※원펀맨 : 블래스트 (가가ID: LAX)

미국에 거주하는 남성으로써, 과거 유학생들을 위한 방을 만들어 세력을 규합한 최초의 해외 거주인이다.

2014년에 활발한 활동으로 유학생들 사이에 큰형님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저명한 인지도를 쌓아갔다. 자신이 만든 방에서 서열을 정하고 한인사회의 감시자 역할을 자처했을 정도로 해외 거주인의 뒷조사에 능한 면모를 보여왔다. 그러나 그와 반대로 차별적인 모습도 보여왔다. 예를 들어 LAX는 2015년, 필리핀 거주자는 "범죄를 저질러서 도망간 병신", 캐나다 거주자는 "어중간한 재력으로 인생역전을 위해 도망간 병신"이라 정의를 내리며 우스게 소리로 농담삼아 말을 하곤 했지만, 진담으로 들은 몇몇들은 LAX를 뒷담까고 다녔다. 하지만 인지도가 강하고 세력을 규합한 최초의 인물이기에 뒷담의 역풍을 타지 않은 불세출이었다.



※원펀맨 : 지옥의 후부키 (가가ID: 퓨퓨)

♨ HOT SPRING ♨의 단골이자 좆목 맴버 여성이다.

리리카를 언니라고 부르며 잘 따르는 척만 했지 실질적으로는 가가런방에 와서 리리카의 뒷담을 자주까고 시기 질투를 했다. 그녀에게도 이유가 있었다. 리리카의 아성에 밀려 2인자의 인기에 머무른 비운의 여성이기 때문이다(자기가 그렇게 착각함). 하지만 리리카와 애증에 있는 자매결연 사이로서, 그녀가 위험에 처한 상황이 오면 어느샌가 리리카가 나타나서 쉴드를 쳐줬다. 



※원펀맨 : 보로스 (가가ID: 타노스)

이성에 관심이 많은 남성으로써, 과거 "스즈란 고등학교 채팅방"의 실소유주이다.

2014년에 등장해 2015년 패드립의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 이방 저방 기웃 거리면서 음담패설을 자행하는 미친놈이다. 그런 그의 모습에 반해 추종자들이 생겨났으며, 그 추종자들은 타노스 밑에서 온갖 패악질을 견디며, 수많은 패드립과 갖은 욕을 전수받았다. 타노스와 동급인 괴인들이 존재하긴 했지만, 세력을 형성하지 않고 각개격파식으로 활동을 하기 때문에 타노스를 마주치게 되면 거리감을 둔다. 하지만 타노스의 홈 그라운드인 스즈란 방에 오게되면 방구석 여포를 체감할 수 있으며, 자기 자신이 장난감 처럼 다뤄지고 가차없이 강퇴를 당하는 기승전폐를 체험할 수 있다.



※나루토 : 오비토 (가가ID: 도덕_만듀)

만듀는 가가라이브라는 방채팅 서비스의 최대 피해자이다.

[만듀라오'ㅅ'], [만듀]라는 닉네임은 그가 때묻지 않은 순수한 영혼이었을 때의 닉네임이었다. 하지만 우리가 기억하는 만듀는 [도덕_만듀]로써 봉인이 해제된 상태의 만듀만을 기억할 뿐이다.

그의 실제 이름은 김현수이다. 전북 정읍시에 거주하며 정읍고등학교를 재학중일 때가 2015년이었다. 2014년도에 중3이라는 학생 신분으로 때가 묻지 않은 상태에서 방채팅으로 유입되어왔다. 그가 처음으로 이성에 눈뜨게 되는 시기가 가가라이브를 접할 당시 였는데, 그때 알게된 여성이 리리카라는 여성이었다. 리리카와 직접적으로 음성통화를 한 후, "누나 사랑해요"라는 고백을 하게 되었으며, 그 후로 리리카의 차갑고 냉소적인 반응에 상처를 입게된다. 공허함을 느끼고 여성 편협적인 사고가 싹트려 했으나, 때마침 '나나야쿠'라는 동갑내기 여성을 알게되면서 리리카에게 받은 상처를 치유하는 듯 해보였다. 하지만 [나나야쿠와 공대의 만남]이라는 사건이 발생되자, 극도의 불안감과 분노감, 정의감 등 복잡한 감정을 품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나쁜소년_청준]이라는 존재와의 조우로 결국 크나큰 사건이 터지게 된다. 우리는 아직도 그 사건을 기억하고 있다. [만듀의 절규]라는 사건의 전말을 말이다.



※원펀맨 : 게르간슈프 (가가ID: soin/소인)

찌진, 찐따, 왕따, 은따의 수식어를 달고있는 남성이다. 과거 "스즈란 고등학교 채팅방"의 원년 맴버이기도 하다.

다한증이 있다고 느껴질 정도로 모든 채팅 대화에는 ;; 땀을 넣어 긴장감과 소외감을 표출한 가가계의 대표 찐따였다. 초창기 스즈란 방의 접속자가 3명 이내 였을 당시, 소인의 등장으로 하여금 방 채팅의 인기가 치솟을 정도였다. 타노스의 욕받이, 심심풀이, 화풀이 대상이었던 그는 복종심이 남달라 타노스의 총애를 받긴 했으나, 그러한 모습 덕에 여타 스즈란 맴버로 부터 비웃음과 무시를 당해왔다. 하지만 그는 기억력과 분석력이 뛰어나, 모든 사건의 전말을 귀뜸해주는 전령사의 역할을 하였고, 중상모략, 이간질 패시브를 활용, 자신을 능멸한 상대의 보복을 철저히 하는 비상함을 보여주기도 했다.(보복의 대상이 스즈란 맴버였음 .팀킬;;) 2015년도에는 이러한 비상함이 남달랐기 때문에 타노스는 "저거 컨셉이야. 내가 얼마나 잘해줬는데 날 배신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할 정도였다. 인내심이 약간 부족하여 무리생활을 하면 실증을 내고, 잠적해버리는 습성이 있는 유저이다.